상품권판매 No Further a Mystery

이 컬쳐랜드소액결제는 다날이라는 결제대행사가 관리하고 있는데, 이 결제대행사가 당신의 휴대폰 결제를 막아놓은 것이다.

이의규 변호사는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한 대출은 크게 휴대폰 개통 후 휴대폰 자체를 양도해 주면서 현금을 받는 ‘휴대폰깡’(일명 내구제대출)과 휴대폰 자체는 명의자가 가지고 있되 소액결제로 구입한 상품 등을 보내주고 대가를 받는 ‘모바일깡’ 방식으로 나누어 볼 수 있다”면서 “전자인 휴대폰깡의 경우 현금을 내준 업자는 물론이고 의뢰인 역시 전기통신사업법 위반죄로 형사처벌이 가능하고, 양도된 휴대폰이 대포폰으로 보이스피싱 등 범죄에 사용되면 사기방조죄 처벌까지 가능하므로 절대로 연루되면 안 된다”고 설명하였다.

설치 후 충전 버튼 클릭 → 휴대폰 결재 → 충전금액 입력 → 확인 하시면 충전하시는 금액이 아래와 같이 충전이 하면 됩니다

환불신청을 누르시고, 다음 버튼을 누른 후 계좌정보 입력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그 외 대리결제를 통한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업자는 사업자등록 및 통신판매업 신고까지 거친 정식 사업자만 결제대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방법 역시 수수료가 높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생활리뷰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위 방법이 어렵다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잘 설명해준 티켓스토어의 유튜브를 안내한다.

정보이용료가 무엇인지 그리고 정보이용료 현금화란 무엇인지 알았다면 이제 정보이용료현금화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실겁니다.

*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결제 현금화를 문의주시는 분의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는 경우

소액결제를 아예 차단하고 싶을때는 사용하시는 이동통신사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통신사 전용 어플에 들어가서 소액결제 차단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로그인 – 캐시 충전 – 선물하기 – 휴대폰으로 선물하기 – 내번호 입력 – 금액권 지정 및 갯수 지정 – 선물하기 완료.

그리고, 그에 소액결제 현금 당일 따라서 소액결제, 상품권, 정보이용료를 매입하는 사이트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앱스토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정보이용료는 다른말로 콘텐츠이용료, 구글결제, 인앱결제, 데이터이용료 등등 많은 이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상품권판매 No Further a Mystery”

Leave a Reply

Gravatar